리빙 베이비매트 변경하다(ft.젤리맘부드러운매트600) #아기매트 #젤리맘부드러운매트 #플레이룸매트 #바닥셀프시공 #베이비리빙매트
우리 집은 약 1년간 거실에 접이식 매트를 사용하고 있는 곳.자주 사용하다가 변경하고 싶다는 생각이 자꾸 들었어.요즘 바닥을 타일 형식으로 밝은 컬러로 고르는 경우가 많고 몰딩이나 거실 섀시까지 올화이트 인테리어를 많이 하는 추세(역시 화이트가 인테리어에 가장 무난해 실패 확률이 낮아지기 때문이다.우리집은 벽빼고 다 우드컬러인데 따뜻한 느낌은 있지만 요즘 스타일 분위기가 아니라서 기회만 된다면 바꾸고 싶었어 ㅋㅋㅋ 아기가 있는 집을 보면 퍼즐매트 시공으로 바닥을 화이트화이트로 변신시키는 집이 많았는데 베이비매트 시공은 인테리어를 위해서는 아니지만 요즘 보니까 인테리어 효과까지 보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았어!!
네이버에 베이비매트를 검색해보니 ‘북유럽 베이비매트’가 보였는데, 그 중 젤리맘 부드러운 매트를 발견했다.젤리맘 부드러운 매트도 피스퍼즐로 만든 아기매트인데 이건 셀프로 시공할 수 있는 놀이매트였어-!
어머 어머 디자인도 너무 예쁘고 예쁘네요!우리집도 이런 분위기였으면 너무 좋을텐데…?제품력도 마음에 들고 디자인도 너무 예쁘잖아.부드러운 매트 탐색에 들어가 흐흐흐(제품은 패들매트 설치 후 리뷰에 넣을 예정)
어머 어머 디자인도 너무 예쁘고 예쁘네요!우리집도 이런 분위기였으면 너무 좋을텐데…?제품력도 마음에 들고 디자인도 너무 예쁘잖아.부드러운 매트 탐색에 들어가 흐흐흐(제품은 패들매트 설치 후 리뷰에 넣을 예정)
부드러운 매트 색상을 골라야 하는데 무려 6가지나 다양하게 있었다.처음에는 ‘아무타 페일스카이’로 하려고 했는데 리뷰를 보니 오토그릿이나 베이비쉘 후기가 많았다.혼돈의 카오스 이건 단순히 대충 골라서 하는게 아닌거 같아서 샘플을 보고 결정했다는 사람들을 보고 샘플도 있어!!! 나도 샘플을 주문했어.샘플은 5,000원으로 무료배송이었다. 부드러운 매트 샘플 구매 거실 아기매트 색상 골라보자!
두근두근 부드러운 매트 샘플 도착!샘플로만 가득 찬 샘플박스! 꺼냈을 때 생각보다 한 장이 꽤 두꺼워서 놀랐어.샘플은 150X150 사이즈 두께는 25mm6가지 색을 나란히 두면 이렇게 차이가 난다.사진으로 봤을 때와 실제로 받았을 때의 느낌이 다르고, 집에 어울리는 색이 또 다르구나 하고 느꼈고, 샘플을 받은 후 처음 생각한 컬러와 다른 컬러로 고르는 사람들이 꽤 있는 것 같았다.일단 나는 화이트 화이트한 인테리어를 원해서 밝고 밝은 느낌으로 고르고 싶었어.그래서 최종후보는 페일스카이와 오토그릿! (이 사진은 색이 잘 안보이니 위의 사진을 봐주세요) (울음)오토그릿은 조금 더 베이지색이 들어갔다고 할까, 그래서 따뜻한 느낌과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을 것 같지만 우리 집은 이미 ‘갈색’이 많기 때문에 더 이상 ‘노란색’을 추가하면 안 될 것 같아 다른 블로그 리뷰를 찾아보면서 최종적으로 살구 스카이로 결정했다.두께는 이 정도!부드러운 매트가 층간소음 매트 대상을 수상했다고 하니 기대해봐야지.아직 우리 아이가 뛰어다닐 만큼 큰 아기는 아니지만.페일스카이 칼라로 24장 주문완료!거실만 전체를 깔고 싶었는데 우리 구조상 절반만 깔아야 할 것 같아서 실측해보고 그림을 그려서 옵션별 개수 세고 주문을 넣었어(웃음)(매트옵션이 센터, 사이드, 코너 이렇게 3가지로 나누어져있다.) 새로운 아기매트와 함께 바뀌는 거실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