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드스트라이크(CRWD)! 장사를 정말 잘하시네요. 8.2배. 평생가치/고객확보비용(Lifetime Value / Customer Acquisition Cost) 비율로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쉽게 말해서 1달러를 써서 고객 한 명을 유치해서 끈질기게 8.2달러를 빼앗아(?) 먹었다는 거죠. 크라우드스트라이크(CRWD)! 장사를 정말 잘하시네요. 8.2배. 평생가치/고객확보비용(Lifetime Value / Customer Acquisition Cost) 비율로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쉽게 말해서 1달러를 써서 고객 한 명을 유치해서 끈질기게 8.2달러를 빼앗아(?) 먹었다는 거죠.
LTV / CAC 비율 (베스 킨디그 트윗) LTV / CAC 비율 (베스 킨디그 트윗)
위 표에 등장한 기업들은 주로 클라우드 서비스, 사이버 보안, 그리고 빅데이터 분석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소프트웨어 개발사들입니다. 요즘 최고의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는 팔란티아(PLTR)와 스노우(SNOW)를 2, 3위로 밀어내고 비교적 들어(?)의 크라우드 스트라이크가 장사를 가장 잘한다는 게 조금 의외예요. 평생가치/고객확보비용(LTV/CAC)이라고 쓰고 악랄한 근성으로 읽는다고 합니다. 고객을 한번 물으면 다 뽑아먹는(?) 것까지 손에서 놓지 않습니다. 다른 조건이 같다면 악랄한 근성이 있는 회사가 성장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뭐 어쨌든. 그렇다고 합니다. 그럼이만. 위 표에 등장한 기업들은 주로 클라우드 서비스, 사이버 보안, 그리고 빅데이터 분석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소프트웨어 개발사들입니다. 요즘 최고의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는 팔란티아(PLTR)와 스노우(SNOW)를 2, 3위로 밀어내고 비교적 들어(?)의 크라우드 스트라이크가 장사를 가장 잘한다는 게 조금 의외예요. 평생가치/고객확보비용(LTV/CAC)이라고 쓰고 악랄한 근성으로 읽는다고 합니다. 고객을 한번 물으면 다 뽑아먹는(?) 것까지 손에서 놓지 않습니다. 다른 조건이 같다면 악랄한 근성이 있는 회사가 성장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뭐 어쨌든. 그렇다고 합니다. 그럼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