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 골프채 렌탈 프로그램이 있다고 해서 신청해 보았습니다.배송비 12000원만 내면 무료로 20일 체험할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 박스에 드라이버,우드,유틸리티,아이언 8병이 세트로 같이 배송되었습니다.
렌트 후에 시타해보고 구입하면 조금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박스를 풀고 캐디백에 라켓을 쌓아봤어요.
내가 다니는 골프장에서 야마하 클럽으로 시타해 봤어요.첫날이라 간단하게 골고루 라켓을 써봤어요.
야마하 홈페이지에서 드라이버의 설명을 대충 보았습니다.
야마하 홈페이지에서 드라이버의 설명을 대충 보았습니다.
야마하 4번 유틸리티 22도입니다.
야마하 5번 우드 18도입니다.
아이언은 5번부터 sandwedge까지 8개입니다.
아직 뭐라고 평가하기는 그렇지만 이런 렌트 프로그램은 정말 좋은 프로그램인 것 같아요.충분히 사용 후 구입할 수 있어 불필요한 구입으로 손해를 보는 일도 적고 야마하 골프의 자신감도 보입니다.야마하골프 야마하골프 공식브랜드 사이트, 제품정보, 보도자료, 커뮤니티, 리뷰, 이벤트, AS안내 www.yamahagolf.co.kr2부)이번에는 골프채를 들고 스크린골프연습장에 들렀습니다.평소처럼 아이스커피 한 잔 빼고 골프채 정렬할게요.2부)이번에는 골프채를 들고 스크린골프연습장에 들렀습니다.평소처럼 아이스커피 한 잔 빼고 골프채 정렬할게요.2부)이번에는 골프채를 들고 스크린골프연습장에 들렀습니다.평소처럼 아이스커피 한 잔 빼고 골프채 정렬할게요.2부)이번에는 골프채를 들고 스크린골프연습장에 들렀습니다.평소처럼 아이스커피 한 잔 빼고 골프채 정렬할게요.2부)이번에는 골프채를 들고 스크린골프연습장에 들렀습니다.평소처럼 아이스커피 한 잔 빼고 골프채 정렬할게요.2부)이번에는 골프채를 들고 스크린골프연습장에 들렀습니다.평소처럼 아이스커피 한 잔 빼고 골프채 정렬할게요.2부)이번에는 골프채를 들고 스크린골프연습장에 들렀습니다.평소처럼 아이스커피 한 잔 빼고 골프채 정렬할게요.아직 손에는 익숙하지 않지만 시간이 지나면 익숙해질 거예요.아이언 거리는 저에게는 익숙하지 않고, 드라이버에게는 조금 드로잉이 걸립니다. 새로운 캐디백에 새로운 야마하 클럽 세트를 착용하면 신선한 기분이 듭니다.고민이 하나 생겼어요.이 라켓을 가지고 필드에 나가서 3부를 찍어야 할까, 아니면 무리일까 생각하고 있습니다만, 만세체에서 골프장에 무리하게 나가는 것은 아닌 것 같아서 그만둘까 생각합니다. 야마하 골프 대여 프로그램은 골프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매우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많은 분들이 한번 부담 없이 체험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